보도자료

트위그팜, GMV 2022 ‘DATA/AI 산업관’ 참가

2022-05-17

트위그팜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대표 글로벌비지니스 행사인 ‘GMV(Global Mobile Vision) 2022’ DATA/AI 분야에 참가했다.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 창출의 장이 될 이번 GMV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개최되는 현장 컨퍼런스와 전시 행사, 그리고 해외 ICT 바이어들과의 온라인상담회가 진행된다.

 

트위그팜은 딥러닝 기반 자연어처리 전문기업으로서 특허 7건과 상표 13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기관 및 기업 고객들에게 하이브리드 콘텐츠 번역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 행사에는 트위그팜 ‘언어처리 엔진, LETR(레터)’ API 서비스 기반의 K-콘텐츠 번역을 위한 AI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 행사의 시작일인 지난 17일 AI/DATA 홍보관을 대표해 VIP 시연도 진행했다. 현재 LETR 서비스는 방송사의 실제 콘텐츠 번역 업무에 도입되고 있는데, 시연을 통해 LETR기술을 적용하여 어떻게 실제 콘텐츠의 번역 품질을 향상시키는지 소개했다.

 

또한 트위그팜은 번역 시간을 줄여주는​ ‘LETR 문서 번역(Docs MT) 서비스’, 번역 오류를 줄여주는‘LETR 번역 품질 검수기(QA Inspect) 서비스’, 번역 데이터를 재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LETR 정제기​(Data Cleansing) 서비스, ​ LETR 비식별화(De-identification) 서비스’ 등 번역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솔루션을 API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현장 전시 행사는 5월17~18일 양일 간 진행된다. 현장 홍보관과 더불어 온라인 전시를 통해서도 가상 부스를 참관하고, 비지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 뉴스 리스트로 가기